음식 리뷰

프랭크커핀바, 유명한 이유가 있군. 너무 맛있었다!!

진재Jinjae 2024. 4. 1. 19:14
반응형

대학 동기의 결혼식 청접장 모임을 하다가 알게된 프랭크커핀바!! 청첩장 모임한다고 맛있는 식당에다가 이렇게 좋은 카페도 찾아와준 대학 동기한테 너무 감동이었음. 모바일만 청첩장 띡 보내는 사람도 봤는데 뭔가 마음이 느껴져서 너무 고마웠음. 너무 딴 소리..

무튼 프랭크커핀바 처음 갔을 때 분위기도 너무 좋고 시그니처 커피도 너무 맛있어서 굳이 굳이 남편이랑 차를 끌고 주말에 방문했다. 어지간해서는 일부러 어디를 찾아가지 않는 성격인데 그만큼 만족스러웠음!! 처음엔 인테리어나 메뉴가 굉장히 유니크해서 여기만 있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전국적으로 매장이 많이 있었다. 내가 간 곳은 올림픽공원점!!

뭔가 해리포터에 나오는 다이애건 앨리에 있을 거 같은 출입구 아닌가요?!! 출입구는 두 개가 있는데 우리는 주차장이 있는 뒷 쪽 문으로 들어갔다.

매장 내부터 뭔가 해리포터 세계관에 들어온 거 같은 느낌 ㅋㅋ 어두워서 카페에서 공부하는 사람들한테는 안 좋을 수도 있지만 이런 카페에 공부하러 오는 사람들은 많지 않으니 ㅎㅎ
이름이 왜 커핀바일까 싶었는데 진짜로 뭔가 바 같은 느낌

좌석이 많지는 않은 것 같은데 두 번 갔을 때 두 번다 앉을 자리가 충분했다.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맛있고 시그니처 메뉴는 좀 비쌈

우리가 먹은건 시그니처 음료인 프랭크커피와 네로 크림 커피!  프랭크커피는 라떼를 베이스로 해서 크림이 올라간 커피이고 네로크림커피는 흑임자 크림 커피이다. 강릉 툇마루 흑임자 커피도 맛있지만 줄이 너무 길기때문에 강릉 툇마루커피 좋아하는 사람은 여기서 먹어도 만족하지 않을까싶기도 하고.. 흑임자 커피는 강릉 툇마루커피가 쬐끔 더 맛있는거 같기도!


커피 좀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두 번 다 시그니처 메뉴를 먹어서 그렇구나, 다른 메뉴는 일반적인 가격인듯!!
집 앞이나 학교 앞에 이런 카페 있었으면 좋겠다.. 근처엔 맛있는 크림 커피 파는 곳이 없어..ㅜ

나는 커피가 맛있어서 간 곳이었는데 알고보니 크로플이 유명한 곳이라네, 다른 지점도 한 번 가보고 싶다. 전체적인 컨셉은 비슷하지만 지점마다 내부 인테리어가 조금씩 다른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