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리뷰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 그럭저럭 괜찮은 짬뽕 밀키트

진재Jinjae 2022. 7. 10. 17:57
반응형

고매 불맛가득한 중화짬뽕
냉동실에 있길래 오늘 점심으로 먹었다.

조리 전에 사진을 안 찍어서 이 봉지라도..
이렇게 1인분 짜리가 두 팩 들어있었다.
가격은 7000원~8000원 정도.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것 같은 가격.

오 그럭저럭 괜찮은 비주얼?
이 사진에 들어있는 차돌박이는 원래 들어있던게 아니라 따로 추가로 넣었다.

청경채랑 버섯도 꽤 크게 들어있고 나름 괜찮은데?!
원래 이런 밀키트 사면 야채가 완전 가루 수준으로 들어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거는 그럭저럭 꽤 큰 덩어리로 들어있다.
맛도 괜찮은데 차돌박이를 안 넣었어도 과연 괜찮았을까 싶기도 하다.
차돌박이 안 넣었으면 좀 심심한 맛이었을 것 같은.

국물도 진하고 야채도 꽤 큼직하게 들어있고 재구매 의사는 있는데
불맛이라고 했는데 불맛은 전혀 안 나는 것 같은데..
그래도 이 가격이면 그럭저럭 만족..
요즘에 중국집에서 짬뽕 사먹어도 맛 없는 경우도 많고 국물도 안 진한 걸 많이 겪어서 이 정도면 나쁘지 않음.
막 엄청 맛있다. 내가 원하던 그 짬뽕 맛이다. 그런 것은 아니지만 집에서 간단히 한 끼 때우는 용으로 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