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2014.06.28 08:24






떨어진 체력과 근력을 비교적 빠른 시간안에 효과적으로 증진 시킬수 있는 프로그램 같다.


월요일 - 데드리프트

화요일 - 뜀박질

수요일 - 푸쉬 프레스 (본인은 밀리터리 프레스로 대체하기도 한다)

목요일 - 뜀박질

금요일 - 스쿼트

토요일하고 일요일은 쉬어준다.


직장을 다니면서 하기에도 좋은 프로그램인거 같다. 1시간안으로 끝낼수 있으니..



우선 자세를 제대로 익히는게 중요하고. 데드리프트와 스쿼트는 매주 2.5kg 정도의 중량을 올려주고 푸쉬 프레스는 2주에 한번 올려주는 걸로 기억한다.


하지만 자세를 제대로 익히지 않거나 중량 욕심을 낸다면 본인처럼 다치게 된다.


빨리 크고 싶은 생각에 욕심내다가 다치면 치료,재활,회복 때문에 성장은 더욱 더 느려진다는 걸 명심해야 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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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Ale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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