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리뷰

트레이더스 동태알탕 밀키트, 기대 이상~!

진재Jinjae 2022. 7. 10. 14:42
반응형

주말 저녁 뭐 먹을까 냉동실을 뒤지다가
언제 사뒀는지 기억도 안나는 동태알탕 밀키트 발견ㅋㅋ
유통기한 얼마 남았지 보니까 오 생각보다 유통기한 많이 남았다.
유통기한 지났을 줄 알았는데 ㅋㅋㅋ

오늘은 냉동실도 든 것도 해치울겸~
트레이더스 동태알탕 밀키트로 결정!!

이렇게 생겼는데 냉동실에 얼마나 오래 들어있었던 건지 살얼음이 엄청 많이 껴있음 ㅠㅠ

구성은 꽤 단순하다. 동태 네 덩이, 고니, 명란, 대구알, 그리고 양념 두 팩이 들어있다.
설명서에는 흐르는 물에 해동 후에 끓이라고 했는데 배가 고파서 해동할 시간이 없었다.

바로 물 1000ml에 재료들 다 넣어주고 끓이기 시작.
다 먹고 나서 다른 블로그들 글 보니까 재료들 다 씻어서 넣더라ㅜㅜ 흑흑 안 씻었는데 ㅠㅠ
담부턴 씻어야지...  다 깨끗히 씻어져있을 줄..

끓이다보니 왜 물이 점점 많아지는 기분이지.
비주얼이 좋진 않다.

그릇에 떠봐도 비주얼은 좀 별로다.
그런데 이거 왠걸 ㅎㅎ 맛이 기대 이상임.
식당에서 파는 알탕보다 훨 맛있음.
우리 집 앞에 초밥집에서 조리 안 된 알탕 사서 집에서 끓여먹은 적 있는데 그거보다 훨 괜찮음

생선이나 고니가 신선한 건지 아닌건지는 잘 모르겠음.
좀 질기게 느껴져서....
집에 있는 콩나물도 좀 넣고 파나 고추도 좀 썰어넣었으면 비주얼이 더 좋았을텐데. 아쉽~
그래도 국물이 진짜 맛있음 ㅎㅎㅎ

가격은 12000원~13000원 정도 했던거 같다.
재구매 의사 있기는 한데 알탕 먹을 때 같이 나오는 그 간장도 들어있었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