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정보

[운동] 광명 소하동 더케이 볼링장, 기아스포츠문화센터

진재Jinjae 2021. 3. 21. 15:11
반응형

주말마다 동네 뒷 동산이라도 등산하려고 마음먹은지 3주차..
첫 주 토요일엔 도덕산에 오르고, 두 번째 토요일엔 구름산에 올랐다.
이번주엔 가학산을 가려했는데 비가 내리는 것이 아닌가...
그래도 운동하기로 마음 먹은거 등산은 못해도 다른 운동이라도 뭐라도 해야겠다 싶어서 실내 운동을 생각해보다가 볼링으로 결정!!

집 근처 기아스포츠문화센터 안에 볼링장,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탁구장 등등이 있었다.

기아 임직원들은 할인도 많이 되는거 같던데 역시 대기업에 다녀야하나봐..이런 소소한 복지 너무 부러움.
기아스포츠문화센터 주차비는 30분에 천원!

더케이볼링장은 지하1층에 있습니다 :)

생긴지 얼마 안 된 건지 내부가 엄청 깨끗하고 깔끔했다.
우리가 갔을 때 다들 굉장히 전문적으로 치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서 우리가 와도 되는 곳인가 싶기도 했음
그래도 레일을 배정해줬으니까 쳐도 되는거겠지? 하면서 쭈뼛쭈뼛 들어감.

남편이랑 같이 열심히 볼링을 치고 있었는데 옆 레일 분께 지적 받았다ㅠㅠ
남편도 나도 볼링을 쳐본 적이 별로 없어서 볼링 에티켓이나 매너를 잘 몰랐던 것..
너무 죄송했다..
양 옆 레일에서 치려고 하는 중이면 나는 치면 안 되는 것이었고 공도 너무 쾅쾅 내려놓으면 안 되는 것!!
화가 나셨을 법도 한데 아주 젠틀하게 알려주셨음 ㅠㅠ
꼭 기억해서 다음엔 매너 볼링 쳐야지.
가격은 한 게임 당 평일 4300원, 주말 4800원.
신발 대여료는 2000원.

심야 할인이나 청소년 할인 행사도 있는 듯!


개인 장비를 구매할 수 있는 볼링용품샵도 있고


신발은 소독되고 있어서 뭔가 안심ㅋㅋ


볼링 왜이렇게 어렵지..내 공은 왜 자꾸 또랑으로 가는 것인가
배우면 잘 칠 수 있게 되는 것인가 ㅠㅠ
잘 치고 싶다..ㅋㅋ

스낵바라고 써져있었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다른 간식은 안 팔고 간단한 음료 판매 중.

종종 오게 될 것 같은 기아스포츠문화센터.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베드민턴장은 영업을 안 하던데 코로나 때문인가? ㅠㅠ
빨리 코로나 끝나서 실내 운동도 마음껏 할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