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리뷰

고운발 크림, 효과 미쳤네 ㅋㅋ 원리가 대체 뭐임 ㅠㅠ

진재Jinjae 2023. 4. 5. 07:52
반응형

나는 발에 각질이 아주 아주 심하다 ㅋㅋ
자고 일어나면 이불에 막 각질 조각이 한 무더기..
이불에 엄청나게 떨어진 각질 사진을 찍어놨어야하는데 ㅠㅠ 아쉽네.
무튼 난 발에 각질이 아주 심하다. 특히 왼발만ㅋㅋ 오른발은 또 괜찮음..
무좀이 아닐까 싶어서 피부과도 몇번 갔는데 효과가 없었고 미관상 안 좋은 것만 빼면 별 불편함도 없어서 그냥 저냥 살고 있었다.
이불에 계속 각질 조각 떨어져 있는 것도 더럽고 곧 여름인데 샌들도 신게 될것 같고...그래서 사본 고운발 크림ㅋㅋ

아니 그렇게 효과가 좋다더니 디자인부터 뭔가 신뢰가 가네 ㅋㅋ 보통 개발자가 이기고 디자이너가 지면 성능이 좋다고 하잖아??

일단 내 발 사진 공개, 약간 혐짤일 수 있음
(혐짤 주의)

엄청..심하지요?ㅋㅋㅋ
이러니 양말에, 이불에 붙어있는 각잘이 어마무시할 수 밖에ㅠㅠ

고운발 크림을 듬뿍 발라줬다.
근데 사진에 다리털 무엇ㅋㅋㅋ 흐린 눈 부탁.
난 오른발은 또 괜찮아서 귀찮아서 왼발에만 발라줬음
저렇게 바르고 이불에 크림 묻을까봐 양말을 신고 잠을 잤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인 바로 지금 사진 공개!!!
와ㅜ이거 진짜 대박임ㅋㅋㅋㅋ

아니 미쳤냐고 ㅋㅋㅋㅋ
효과 좋다는 글은 많이 봤지만 하루만에 이렇게 된다고? ㅋㅋㅋㅋ
진짜 맹세코 보정처리한거 아님ㅋㅋ
자세히 보면 아직도 약간 각질 남아있지만 이 정도면 진짜 대박 아님?

뒤꿈치쪽에 보면 좀 남아있음ㅋㅋ
오늘 밤엔 뒤꿈치 위주로 더 듬뿍 발라봐야겠다.

가격이 두 개에 4천원도 안 하는 금액이었는데 이렇게 드라마틱한 효과라니...
갑자기 대체 원리가 뭘까, 안전한거 맞나?? 싶은 생각이 들기 시작..그냥 좋으면 좋다하고 넘어가면 될걸 이놈의 의심병 ㅠㅠ
결국 화장품 성분 분석해주는 어플에 검색해봄
이거 검색해보려고 화해어플 다운 받고 가입함 ㅠㅠ

20가지 주의성분이 5개 ㅠㅠ
음 효과가 좋긴한데 임산부는 안 쓰는게 좋을듯
난 임산부가 아니니깐.. 몇번은 더 쓰고 너무 많이는 안 써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