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리뷰

홈스월드 성인 이동식 욕조 6개월 후기

진재Jinjae 2021. 9. 29. 14:26
반응형

홈스월드 성인 이동식 욕조를 구매해서 사용한지 6개월이 지났다.

처음 샀을 때 후기는 여기로 ↓ ↓ ↓ ↓

https://alex.tistory.com/5

 

홈스월드 성인 이동식 욕조 구매 후기, 생각지 못한 문제가...

우리 집은 욕조 없는 투룸.. 난 한번도 욕조가 필요하다고 생각해본적이 없는데 남편은 욕조에 몸을 담그고 싶댄다. 이동식 욕조를 사면 안되냐길래 지금 욕실도 좁아 죽겠는데 무슨 욕조까지

alex.tistory.com

 

나는 잘 사용하지 않았지만 남편은 하루 한번씩 꼬박꼬박 잘 사용하더라.

한번에 물을 방류하니까 욕실에 물바다가 되어 있고 슬리퍼는 둥둥 떠다니고 있어서 화는 났지만...

반신욕이 하고 싶다는데 못하게 할 수도 없고~

 

홈스월드 이동식 욕조 6개월 사용 후기는 어떨까?!!

흑흑흑...실리콘 부분이 이렇게 곰팡이가....

우리가 관리를 못한 것일까...

매번 사용 후에 수건으로 물기가 전혀 없이 닦아줬어야 하나

환풍기는 계속 틀어줬는데 ㅠㅠ

아무래도 우리집 화장실이 좁다보니 더 빨리 빨리 건조도 안되고..

 

옆 면을 더 자세히 살펴보자.

플라스틱 쪽은 락스붓고 세제로 청소하니깐 곰팡이가 없어지는데

실리콘 쪽은 뭔 짓을 해도 곰팡이가 없어지지 않는다..

게을러서 한번 사용할 때마다 수건으로 닦아줄 수도 없고...

 

결국 대형폐기물 집하 신청을 하고 4천원인가를 내고 버리게 되었다...

남편은 반신욕을 계속 하고 싶어했지만 이걸 계속 집에 둘 수는 없었다.

어떤 욕조를 사용하더라도 관리 못하면 이렇게 될 것 같지만

일단 실리콘 없는 플라스틱으로만 되어 있는 욕조를 찾아봐야 할 것 같다..

홈스월드 이동식 욕조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