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리뷰

[식당] 파주 가림시골밥상, 그럭저럭 먹을만한 간장게장, 그러나...

진재Jinjae 2021. 4. 25. 12:00
반응형

산책할겸 파주 혜이리마을, 마장호수,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을 다녀왔다.
가기 전에 파주엔 어떤 맛집이 있나 검색~ "가림시골밥상"이라는 곳이 있길래 보니 우리가 가려는 혜이리마을하고도 가까워서 바로 내비 찍고 출발!

bts가 왔다간 맛집이라길래 대기가 많진 않을 지 걱정했는데 그렇지는 않았다.
딱 점심시간에 갔는데 자리가 많아서 바로 앉을 수 있었던 -

인터넷에서 본 가격이랑 많이 바꼈구나
가격이 많이 올랐넹...

우린 간장게장 정식 2인분을 주문했다.
내가 간장게장을 워낙 좋아해서 ㅋㅋㅋ

크기가 그리 크지 않은 게 딱 두 마리ㅜㅜ
1인분에 한 마리씩인가보당
그래도 맛은 맛있었다. 많이 짜지 않고 슴슴하니.. 난 더 짠 게장을 좋아하지만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맛!

주황색 빛깔 좋은 알도 넘 맛있고
그러나 역시 양이 너무..ㅜㅜ

게딱지에 밥 비비기 :)
계란후라이도 같이 팔면 좋을텐데
간장게장이랑 계란후라이 먹고싶다...
오랜만에 인터넷으로 주문해먹던 간장게장 좀 시켜볼까...

밑반찬도 여러가지 나오는데
뭐 특별한 밑반찬은 없지만
저 약밥은 특히 맛있었다. 쫠깃 쫠깃 ㅋㅋ

근데 가림시골밥상에서 우리가 밥 먹는 40분~50분 정도의 시간 동안...
종업원 중 한 분이 단 한번도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셨다...
잠깐 벗은게 아니라..잠깐도 쓰지 않으셨다 ㅋㅋ
주방에 계신 분이었는데...

나도 뭐 코로나에 밖에서 밥 사먹고 잘 한 거 없지ㅠㅠ
이제 더 자제하고 주의해야겠다!!

연예인들도 많이 왔다갔네
bts 사인도 보이고..~
항상 궁금한게 연예인들은 방문한 식당에서 싸인해달라고 하면 맛 없어도 다 해줄까?
아니면 정말 맛있었던 곳만 해줄까??
맛 없었어도 사인해달라고 하면 해줄수 밖에 없겠지?ㅠㅠ
연예인들도 힘들겠군..ㅠㅠ

무튼 간장게장 좋아하는 나한테는 게장은 그럭저럭 맛있었습니다!!!

반응형